함께 가꾸는 즐거운 변화

CEO 메세지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촉진 함께하는 성장 구현 순환 경제 기여
설문 조사 Full 보고서 PDF 다운로드
KR/EN
2018 아모레퍼시픽그룹 지속가능성 보고서
CEO Message

존경하는 이해관계자 여러분,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름다움과 건강으로 인류에 공헌하겠다는 창업정신을 바탕으로 지난 70여 년간 전 세계에 ‘아시안 뷰티Asian Beauty’의 남다른 가치를 전해 왔습니다.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고객만을 바라보며, 위기를 기회로 삼아 ‘최초’와 ‘최고’를 추구하기 위한 도전을 이어왔습니다.

무엇보다도 책임 있는 글로벌 기업 시민으로서 ‘더 아리따운 세상A MORE Beautiful World’을 만들기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의 인권·노동·환경·반부패에 대한 10대 원칙을 지지하며, 인류 공동의 목표인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의 이행에도 동참하여 이를 경영 전반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여성과 함께 성장한 기업으로서 성 평등SDG 5을 촉진하고, 책임 있는 소비와 생산SDG 12을 실현하고자 합니다.

3대 지향점과 8대 약속을 중심으로 한 ‘2020 지속가능경영 목표’는 이를 위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결연한 의지입니다. 기업 생태계 내의 모든 이해관계자가 보다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고, 경제적·사회적 공동체와의 포용적 성장을 도모하며, 미래 세대를 위한 순환 경제를 구현하는 데에 기여할 것입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도 기꺼이 ‘변화를 즐기며Exciting Changes’ 고객과 환경, 사회와 조화롭게 성장하기 위한 방법을 끊임없이 모색하고 또한 실천할 것입니다. 인류의 아름다운 미래를 만들기 위한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여정에 따뜻한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